고창빈 ㈜태성정밀 대표(오른쪽)가 허성곤 시장으로부터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여받고 있다.

 김해시는 10월 정례조회에서 ㈜태성정밀 고창빈(63) 대표에게 '이 달의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여했다고 1일 밝혔다.

 김해시는 매월 초 정례조회를 통해, 독자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거나 탁월한 경영능력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기업대표에게 이 달의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여하고 있으며, 10월의 수상자로 전자제품 플라스틱 사출용 금형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태성정밀 고창빈 대표를 선정했다.

 주촌면 골든루트산업단지에 소재한 ㈜태성정밀은 1987년에 설립한 회사로,  초정밀 고속 Machining Center 가동, ERP/POP전산시스템 도입 등 최신컴퓨터 시스템 구축하여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고품질 금형을 제작함으로써, 2016년 2천만불 수출 달성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등 기술경쟁력이 우수한 글로벌 중소기업이다.

 또 직원 후생 복지를 위해 김해 문화의 전당에서 실시하는 문화예술 배달사업인 '아트 팩토리'에 선정돼 직원들이 다양한 문화예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최근 김해 의생명센터에서 수행하는 '2018년 풀뿌리 기업육성 사업'에 참여해 사업 다각화를 통한 매출 증대와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