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농협·경남은행 6천여만 원 전달

서상동 원룸 화재사고 피해자를 도운 이정원 경남은행동부영업본부장, 임철진 김해생명나눔재단 사무총장, 장판규 총무과장, 정광대 생림농협조합장, 정대인NH 김해시지부장(왼쪽부터).


 김해시, NH농협, BNK경남은행이 함께 김해 원룸 화재사고 피해자를 돕기 위한 성금을 전달했다.

 장판규 시 총무과장과 정대인 NH농협 김해시지부장, 이정원 BNK경남은행 동부영업본부장은 지난달 31일 생명나눔재단을 방문해 서상동 원룸 화재사고 성금 6천 350만 5천 원을 공동 기탁했다.

 이는 지난 10월 20일 발생한 서상동 원룸 화재사고로 가족과 보금자리를 잃은 피해자들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된 성금으로 시청 직원들이 2천 350만 5천 원을 모금했고 NH농협 김해시지부에서 2천만 원, BNK경남은행 본사에서 2천만 원을 보탰다.

 장 총무과장은 "불의의 사고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재사고 피해자들을 위해 전 직원이 자발적으로 성금 모금에 동참했다"며 "성금 모금에 함께 동참해준 김해 NH농협과 BNK경남은행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또 "피해자 치료와 생계를 위해 성금이 요긴하게 사용되길 바라며 피해자의 아픔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도록 시 차원에서도 최선을 다해 다양한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시는 10월 24일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2세대에 긴급생계비를 지원하기로 결정하고 LH공사와 협의해 임대주택을 지원하는 등 피해자 구제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김해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